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지점별 영업시간 안내

반응형

비대면이 대세로 떠오르면서 은행업무도 대부분 비대면으로 할 수 있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면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국민은행 고객센터 이용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소개합니다.

 

 

 

1. 국민은행 고객센터 접속하기

국민은행 고객센터는 간단한 방법으로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고객센터"로 검색을 하시거나 모바일 등의 방법으로 간편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셔서 고객센터로 이동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국민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kbstar.com/

 

 

국민은행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셨다면 상단에 있는 메뉴중에서 전체서비스 메뉴를 찾으시면 됩니다. 화살표가 있는 것으로 보아 하위메뉴가 있을 것입니다. 이 전체서비스를 선택하시면 다양한 메뉴화면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전체서비스에는 크게 4가지의 메뉴가 있습니다. 고객센터의 메뉴는 KB와 함께라는 메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1. 금융서비스

  • 에스크로이체
  • 보안센터
  • 인증센터(개인)
  • 인증센터(기업)

2. 특화서비스

  • 주택청약
  • 국민주택채권
  • 주택도시기금
  • 스마트금융서비스

3. 멤버십서비스

  • KB고객우대제도
  • GOLD&WISE

4. KB와 함께

  • 은행소개
  • 지점안내
  • 고객센터
  • KB정보광장

 

2.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국민은행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담당하는 업무에 따라 전화번호가 구분되어 있습니다. 업무별로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해당업무에 해당하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결을 하면 가장 빠른 방법으로 상담서비스 등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고객센터 바로가기

 

 

고객센터 홈페이지의 주요 메뉴로는 고객상담, 고객정보관리, 소비자보호, 금융서비스, 서식/약관/설명서, KB국민팬슈머, 상품공시실 등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하는 메뉴는 화면 중앙에서 빠른 서비스로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업무에 따른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 국내 : 1644-9999, 1599-9999
  • 해외 : +82-2-6300-9999
  • 상담전용 : 1800-9999(분실 및 사고신고 제외)
  • 전자금융사고예방 : 1577-9999
  • 외국인전용 : 1599-4477
  • 어르신전용 : 1644-3308
  • 수화상담 : 070-7451-9901(9902)
  • 대출 단기연체 및 만기안내 : 1588-9008, 1566-9008(국내), 82-2-603-0711(해외)
  • 투자상품 승낙확인 : 1833-3938

상담시간은 예금, 대출, 인터넷, 스타뱅킹 상담의 경우 24시간 365일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사고신고, 자동화기기, 전자금융사고예방, 챗봇, 채팅상담의 경우도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르신전용과 수화상담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3. 국민은행 고객센터 자주찾는 질문

이용하는 사람이 많아서 상담업무가 지연되는 경우에는 자주찾는 질문을 통해서 빠르게 업무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상담분야를 선택하시면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채팅을 통한 실시간 상담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4. 국민은행 지점안내

여러 방법에도 불구하고 영업점이나 지점을 통해서만 업무를 볼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가까운 국민은행 지점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는 업무별로 다양한 지점을 간편하게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지점 검색의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영업시간 특화점포
  • 은행-증권 복합점포
  • 외국인직접투자 전략점포
  • 국외점포
  • 본점안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