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농협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와 해제 및 카드해지 방법 안내

반응형

우리나라에서 소규모의 지방 도시까지 지점이 많이 있는 은행이 바로 농협입니다. 지점이 많은 만큼 농협카드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농협카드 고객센터 이용에 대해서 자세하게 소개를 해 드립니다.

 

 

1. 농협카드 홈페이지 접속

 

농협카드는 전 연령대가 이용하지만 아무래도 연령이 높은 분들이 이용을 더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이용 시 문의 사항이 발생하면 가장 간편한 방법이 바로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농협카드를 검색하여 홈페이지로 접속한 다음 고객센터 페이지로 이동을 하여도 되고, 여기를 통해서 빠르게 농협카드 고객센터로 접속을 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카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게 되면 상단에 주요 메뉴가 위치해 있습니다. 마이, 고향사랑, 혜택, 카드, 금융, 생활편의 공공바우처, 그리고 고객센터가 위치해 있습니다.

 

화면 조금 아래에는 빠른 메뉴로 카드신청, 카드사용등록, 이용내역조회, 결제예정금액조호, 이용한도조회, 선결제, 마이포인트가 있습니다.

 

 

2.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이용가능한 상세한 서비스 리스트가 나옵니다. 

 

  • 고객상담 : 1:1 문의, 자주 묻는 질문
  • 금융소비자포털 : 금융소비자보호체계, 사고예방 119, 금융 관련 정도
  • 카드분실신고 : 신용/체크카드 분실신고, 신용/체크카드 신고해제/재발급, 분실도난 보상접수, 다른 은행카드 분실 일괄신고조회
  • 이용안내 : 기본안내, 연회비, 해외이용안내, 교통카드안내, 하이패스안내, IC카드안내, 결제일별 이용기간 안내

 

 

농협카드 고객센터 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먼저 자주묻는 질문을 통해서 궁금한 내용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주제로 많은 답변이 있기 때문에 도움이 됩니다.

 

 

농협카드 고객센터 대표전화는 1644-4000입니다. 승인/가맹점의 경우 1644-7400, 카드신청 전용의 경우 1644-2744, 금융(카드대출전용) 1644-9900, 해외에서 이용하는 경우 82-2-6942-6478로 연결을 하면 됩니다.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로 연결하는 경우에는 ARS 단축번호를 알아두면 빠르게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1번 분실 / 금융사기 신고
2번 개인
3번 기업
4번 가맹점
5번 사용개시 / 비밀번호 등록
6번 비회원 / 카드발급진행 조회
7번 기프트카드 / 문화누리 카드
8번 채움스케치
9번 외국어서비스
# 빠른 메뉴

 

 

농협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이 어려운 경우에는 자주 묻는 질문을 먼저 확인하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은 금융서비스, 이용한도, 카드발급, 카드상품서비스, 카드이용/청구/결제, 포인트/마일리지, 해외이용, 거래정지, 교통카드, 복지/면세유/기프트카드, 부정사용/철회항변, 분실신고, 연회비, 우수회원서비스, 카드부가서비스 등의 항목으로 분류가 되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