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손해보험(ACE손해보험)은 세계 최대 규모의 상장 손해보험기업인 처브그룹에 속해 있는 보험사입니다. 에이스손해보험을 이용하는데 도움이 되는 고객센터 정보와 상담원 연결 및 이용시간 등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1. 에이스손해보험?
에이스손해보험이 생소할 수도 있지만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처브그룹에 속해 있는 손해보험사입니다. 재물보험, 특종보험, 적하보험, 배상책임보험, 금융보험, 단체상해보험 등 다양한 상품이 있습니다.
에이스손해보험 홈페이지는 여기를 통해서 간편하게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2. 에이스손해보험 고객센터 이용
에이스손해보험 고객센터에 대한 안내를 확인하려면 홈페이지 방문 후 상단에 있는 메뉴를 확인해 주면 됩니다. 상단 메뉴 중에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면 됩니다.
에이스손해보험의 상품, 보험금 청구방법, 청구서류 안내, 보험금 청구 가이드 영상 등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에이스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에이스손해보험 고객센터 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해 내 계약조회, 계약정보 변경, 보험금 청구, 증명서 발급, 휴면보험금 및 만기(갱신) 환급금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이스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5800입니다. 이용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보험가 고객센터는 서비스 항목이 많기 때문에 ARS 단축번호를 알고 활용하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ARS번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여기를 통해서 모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 보험금 청구 안내 | 1-1. 보험금 청구방법 셀프서비스 안내 |
1-2. 보험금 청구서류 셀프서비스 안내 | |
2. 계약조회, 변경, 납입 등 계약 관련 문의 | 2-1. 계약상태 문의 |
2-2. 주소, 연락처, 결제 변경 문의 | |
2-3. 보험료 납입 문의 | |
2-4. 증명서 발급 문의 | |
2-5. 신규 가입 문의 | |
3. 만기환금금 관련 문의 | |
4. 해약, 갱신관련 문의 | 4-1. 계약취소 및 철회 |
4-2. 해약 | |
4-3. 만기계약 갱신거부 | |
5. 고령자 전용 상담 서비스 | 6-1 느린말 서비스 |
6. 느린말/빠른말 서비스 | 6-2. 빠른말 서비스 |
7. 상담원 연결(상담사 연결) | 7-1. 보험금 청구관련 상담사 연결 |
7-2. 계약관련 상담사 연결 | |
7-3. 기타 직원 연결 |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통화 집중 시간대이기 때문에 다른 시간에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면 더욱 더 원활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또는 매월 첫날과 마지막 날은 콜센터의 통화량이 많습니다. 상담원 연결이 다소 지연되더라도 기다리면 연결이 가능합니다.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 일 경우에는 연락처를 남겨 놓으면 순차적으로 콜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